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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22-02-03 조회: 3637
이메일: 연락처:
첨부파일: 첨부파일  2021-15(공고서식).zip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공고번호 : 성운대학교 제2021-15

. 사 업 명 : 성운대학교 충효관 승강기 증축 공사

. 설치장소 : 성운대학교 지정장소

. 사업기간 : 계약일로 부터 120

. 입찰방법 : 최저(총액)낙찰 (제한경쟁입찰)

. 기초예산 : 일금오억원정(500,000,000), VAT포함

. 낙찰결정 : 최저(총액)낙찰 (제한경쟁입찰)

. 입찰등록 마감 : 2022. 02. 10. 12:00까지(충효관1층 행정지원처)

. 입찰일시 : 2022. 02. 10. 13:00(충효관2층 세미나실)

. 제출안내

1) 제 출 처 : 성운대학교 행정지원처(충효관1)

2) 제출방법 : 직접접수(우편접수 불가)

3) 제출기한 내에 미제출 시는 제안 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 처리하고, 제안 된 제반 자료는 반환하지 아니한다.

2. 입찰참가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경쟁 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업체

         나. 건설산업기본법령에 의한 토목건축공사업, 건축공사업, 면허를 보유한 업체이어야 하며, 입찰일 낙찰자는 계약체결일 까지 당해 자격이 계속 유지되어야 한다.

         다. 공고일 이전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에 의한 결격 사유가 없는 업체로서 입찰등록 마감일시까지 입찰 참가 신청을 마친 업체.

         라. 입찰공고일 기준 3년 이내 우리대학교의 입찰, 계약 및 계약이행 등에 있어서 물의를 일으킨 업체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마. 입찰공고일 기준 2년 이내 대학교 또는 관공서(공공기관 포함) 단일계약 건으로 5억원 이상(부가세포함)실적이 있는 업체로 2020년 시공능력평가액 5억 이상인 업체

         바. 2020년 신용평가등급 BBB등급 이상인 업체

         사. 지역제한 대상 공사입니다 원활한 하자 보수를 위하여 본사가 대구광역시 및 경상북도 소재 업체(지사 입찰불가)

         아.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에 의한 부당업자는 참가자격을 배제함.

          ※ , 입찰 공고일 현재 당좌거래정지, 청산, 합병, 양도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업체, 법원에 화의 또는 법정관리(신청 중 포함)중인 업체 및 본 대학교와의 거래관계에 있어 3년 이내 지체상금 납부내역이 있거나 하자이행보증보험을 통하여 하자이행 처리된 업체는 응찰 불가(동일대표에 상호변경도 포함)

3. 입찰보증금

.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의 입찰보증금을 입찰등록마감일시까지 납부하여야 한다.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 보증기한 : 입찰일 이전부터 입찰일 30일 이후일 것)

. 낙찰자가 소정의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입찰보증금은 본교에 귀속됨.

4. 입찰의 무효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9조 및 시행규칙 제44조 준용 함.

5. 낙찰자 결정

최저(총액)낙찰 결과 우선 협상자 선정, 협상에 의한 최종 사업자 결정 

6. 입찰등록서류

순번

구비서류명

부수

비 고

1

입찰참가신청서

1

서식 제1호 서식, (입찰참가 등록 인감도장 지참)

2

사용인감계

1

서식 제1-2호 사용인감 사용시 첨부

3

법인인감증명서

1

최근 3개월 이내 발급, (법인에 한함)

4

위임장

1

서식 제1-3(대리인 신분증 필히 지참)

5

사업자등록증 사본

1

원본대조필

6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1

서식 제2

7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

1

서식 제2-3

8

가격제안서(세부견적서 첨부)

1

서식 제7-1(세부견적서는 업체양식 사용)

9

국세/ 지방세 완납증명서

1

유효기간 이내 발급

10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

1

보험가입금액: 가격제안 총액의 5% 이상

보험기간: 입찰등록일 이전부터 입찰등록일 이후 30일 이상

피보험자: 505-82-04623, 성운대학교

       7. 입찰참가 특수조건

낙찰자는 붙임 규격서와 동종 또는 동종품목 이상(동종품목 단종시)의 제품을 납품.설치 하여야 하며, 계약후 규격과 상이한 제품을 납품하 였을 때에는 그 책임이 계약 상대자에게 있으며, 우리대학은 즉시 계 약을 파기할 수 있고 이로 인하여 우리대학에 손해가 발생한 경우 계 약상대자는 손해배상등 일체의 법률적 책임을 진다.

장비의 설치를 하자 없이 수행하여 운용(실습)계획에 지장이 없도록 하여야 한다.

장비의 설치에 있어서 현장조건에 부합되지 않거나 학교의 사정에 의하여 현저한 변동이 있을 때는 계획을 변경할 수 있다.

장비 설치에 따른 운반, 설치, 시험, 교육 등에 소요되는 일체의 각종 비용은 계약 가격내에 포함한다.

설치 및 성능시험을 완료한 후, 설치완료 서류(납품서 등)를 제출하여 야 하며, 시험방법 및 일정은 학교와 협의 후 결정한다. 또한, 제품 사용자 교육은 무상보증기간동안 발주처가 필요시 마다 교육을 실시 하여야 한다.

장비의 설치가 기일 내에 완료되지 못할 경우 계약상대자는 지연 시 1일당 계약서 또는 법령에서 정한 지체 상금을 학교에 납부하여야 한다.

하자담보책임기간은 납품(검수)완료일로부터 1년 이상으로 하며, 하자 보증금(하자이행보증보험)은 계약금액의 10/100 이상으로 한다.

납품 및 설치한 품목 전체에 대한 정상 동작을 확인한 후 검수하며, 본 입찰공고와 관련한 모든 문서는 계약내용에 포함한다.

 

8. 기 타

직접 입찰을 실시하며, 입찰자는 반드시 본 입찰공고 및 법령 등 입 찰에 필요한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고 숙지하지 못해 발생한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음

입찰공고 및 계약서상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과 내용 해석에 상호 이견이 있는 경우에는 본 대학 및 계약상대자 쌍방 간의 합의에 의 하여 해결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되, 합의가 되지 않을 경우에는 우리 대학의 해석 및 결정에 따른다.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5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한다.

입찰과 관련된 사항은 해당 부서로

(054-330-8856)으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입찰을 공고함

 

2022. 02. 03.

 

성 운 대 학 교 총 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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